삼성 갤럭시링 워치보다 더 정확한 기능

삼성전자 갤럭시링 신규 상표 ‘큐리오’ 등록

갤럭시링은 손목에 착용하는 웨어러블 기기로, 기존의 갤럭시워치와는 다른 혁신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과의 연동 기능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특히 운동 기능과 생활 기능에 있어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삼성전자가 영국에서 ‘삼성 큐리오(Samsung Curio)’라는 상표를 등록하여 스마트링 및 기타 웨어러블 기기에 활용될 수 있음을 나타냈습니다.

갤럭시링

갤럭시링 기능 – 갤럭시워치보다 더 실용적인 생활과 밀접한 기능 강화

갤럭시 링은 광혈류측정센서(PPG)와 심전도(ECG) 센서 등의 탑재

건강 지표나 수면 상태를 측정하는 기능이 갤럭시워치 보다 더 상세한 정보지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워치와 비슷하지만 스마트워치보다 정확하게 측정하여 반지 안쪽 면 전부가 손가락을 감싸는 형태기 때문에 더욱 밀접한 건강정보 측정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심박수 측정, 활동량 추적, 수면 모니터링 등을 통해 사용자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운동 기능을 강화하여, GPS 기능을 통한 위치 추적, 스텝 카운트, 칼로리 소모 측정 등 다양한 운동 정보를 제공합니다.





 

갤럭시링은 스마트폰과의 연동이 가능하며, 통화, 문자, 이메일 등 다양한 알림을 스마트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NFC 기능을 통해 갤럭시링 결제, 갤럭시링 교통카드 결제도 가능하며, 음악 재생 등 다양한 생활 기능을 제공할것으로 기대됩니다.





 

스마트링은 라운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여,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며, 패션 아이템으로도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높은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수영 등 다양한 운동 활동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평하자면, 스마트링은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뛰어난 웨어러블 기기입니다. 건강 기능과 생활 기능을 강화한 것이 큰 특징이며, 다양한 운동 기능과 NFC 결제 등 스마트링 삼성페이 결제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활에 필요한 기능들을 추가하고 건강데이터를 세분화하여 조금 더 분석적으로 제공해 줍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링 진행 상황

  • 📱 삼성전자가 영국에서 ‘삼성 큐리오’ 상표를 등록하였으며, 이는 스마트링 및 디지털 디바이스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 🤖 해당 상표는 클래스9에 속하며, 디지털 디바이스에 부착되는 상표로 분류됩니다.
  • 🌟 등록된 상표는 스마트링, 웨어러블 디지털 전자 통신 장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 💡 분석에 따르면 이 상표는 삼성전자의 첫 번째 스마트링의 이름으로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 스마트링은 사용자의 심박수, 심전도, 활동량, 수면 패턴 등을 측정하며, 기존 스마트워치와 연동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 애플도 과거에 스마트링 관련 특허를 등록하고, 스마트링을 통한 건강상태 측정 기술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였습니다.
  • 📈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다양한 스마트링 관련 상표를 등록하여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실제 브랜드명은 출시 이후에 밝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갤럭시 링을 비롯해 갤럭시 서클, 삼성 큐리오 등 스마트링 출시를 위해 다양한 상표를 확보하고 있는 과정으로 보이며 스마트링의 실제 브랜드명은 갤럭시링 출시가 이뤄져야 알 수 있을 것이라는 분석을 내놓고 습니다.

기사 출처 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58872

Leave a Comment